정보는추억

달팽이호텔에 김민정, 성시경, 이경규가 출연했습니다.

최근 이런 힐링프로그램에 자주 출연을 하는거 같습니다.



현재 연기 경력만 무려 30년이라고 하는데요.

김민정의 아역시절 모습을 보면 정말 인형같이 이쁘더라고요.




성시경은 오빠라고 부르라며 자신은 애기야라고 부르겠다고 웃음을 주기도했죠.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3살차이라고 하네요.



탤런트 김민정 나이는 1982년생으로 35세입니다.

키는 166cm로 한양대학교를 졸업했는데요.



데뷔는 무려 1988년에 베스트극장 미망인으로 얼굴을 알렸죠.




어렸을때는 왕눈이라는 별명으로 어렸을때부터 거의 톱스타였습니다.



동갑내기 아역배우로는 정태우가 있는데요.

초등학교때 같이 키드캅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정말 경력에 비하면 어린나이라서 초심을 잡기 어렵다고 말을했습니다.




아무래도 성시경이 오빠다보니 옆에서 조언을 많이 해주더라고요.



두사람은 13년전에 술을 한번 마신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번은 산에서 봤다고 하는데, 아줌마 같았다고 하더라고요.



배우이지만 막내로 들어와 귀여움을 선사했습니다.




과연 예능에 얼마나 잘 어울릴지 너무 기대가되네요.



달팽이호텔은 각계층에 셀럽들이 산골짜기의 호텔에서 여행을 통해 만나는 과정을 그렸다고 합니다.

게스트들에게 인생의 행복을 선사해주는 힐링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