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는추억

나혼자산다에 이필모가 출연해 새로운 무지개멤버로 얼굴을 비췄습니다.

정말 자기애도 강하고 웬지 털털한 매력이 멋있었습니다.



배우 이필모 프로필

나이 1974년 6월 26일

키 183cm

학력 한양대학교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이필모가 본명이라고 하는데요.

형제들이 모자돌림으로 할아버지가 이름을 신고하러 갔다가 생각나는게 필자밖에 없어서 필모라고 지었다고 하더라고요.



평소에는 이름이 이상해서 불만이 많았다고 합니다.

반드시 모방하다라는 뜻인데, 알고보니 배우가 될 운명이었다보다라고 말을했죠.



이번에 집공개를 최초로 했다고 합니다.




동네는 방배동 롯데캐슬이라는 말이 있는데, 방이 4개라고 하더라고요.



여자친구 없이 지낸지 꽤 오래된거 같더라고요.

아침에 일어나서 샤워를하고 당구를 치는모습이 공개가 됐습니다.



나혼자산다를 통해 박나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 질문이 있었는데요.




박나래씨는 밝죠라고 말끝을 흐려서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이상형으로는 성격이 밝은 사람이라고 밝혔습니다.

아무래도 결혼할 나이가되서 열애에 신중한거 같았네요.



너무 오랜시간을 배우로 있다보니 평소에 로봇처럼 생활하더라고요.




그리고 구멍 뚫린 셔츠, 양말을 봐도 매우 검소하다는걸 알수있었습니다.



출연작품

2017 돌아온 복단지

2016 또 오해영, 가화만사성

2015 내 마음 반짝반짝, 에이스, 후아유

2014 응급남녀, 피노키오 등